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성신여대 맛집 피자 에비노에 가다!(내돈내산)

성신여대 피자 에비노에 가다!(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늘 부족하고 미흡한 포스팅을 올리는데도

늘 찾아와 주시고 포스팅을 봐주시는 

티스토리 분들께 매우 무한한 감사를

느끼는 바입니다. 오늘 올릴 내용은

맛집 피자 에비노에 소식에 대한 내용

인데요 이번에도 포스팅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그래도 잘 봐주셨음 싶은

마음에 오늘도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네 외관이 이렇게 허름해 보이지만 엄연히 맛집입니다.

저도 처음에 외관만보고 여기 맛집 맞나 싶었는데요

한번 안으로 들어가보고 나니 생각이 달라진거 있죠

성신여대에는 이런 숨은 맛집들이 정말인지 참 많더라고요

앞으로도 이런 맛집들 찾아내면 종종 올려 드리겠습니다 ㅎㅎ

 

피자 에비노로 향하는 계단입니다. 왜 이런 허름한 곳에

레스토랑이 있는 줄은 알 수 없으나 그래도 믿고 향했습

니다. ㅎㅎ

피자 에비노 간판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간판이 가게 안에 있더라고요 ㅎㅎ

음식 사진들 같은데 왠지 인상깊고 예뻐서 그냥 찍었습니다. ㅎㅎ

네 허름한 외관을 지나지다 보면 보다싶이 이렇게 멋진 곳이 나옵니다.

정말 근사하고 멋지죠? 여기가 그 허름한 외관의 건물이라곤 정말 상상할 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그 허름한 건물 안에 이런 맛집이 있는게 정말인지 참 신기합니다. ㅎㅎ

보다싶이 피자 맛집이라 피자 메뉴도 많고 파스타 메뉴들도 있는데요

저땐 이미 어머님께서 일요일에 피자를 시켜 주셔서 피자를 패스하고

대신 파스타로 메뉴르 선택했습니다. ㅎㅎ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물인지 물이 담겨져있는 물병이 너무 예뻐서 한컷 찍었네요 ㅎㅎ

네 까르보나라 파스타 시켰는데 세상에나 정말인지 비주얼 보세요

너무 예쁘죠? 더군다나 계란에 베이컨 조합도 미쳤는데 위에 수란까지

수란 터트려서 비빈 것도 찍으려 했는데 깜빡잊고 못찍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래도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먹은

역대 까르보나라 파스타들 중에서 가히 최고였습니다. ㅎㅎ

마지막은 콜라로 깔끔하게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