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성신여대 오므라이스 오물오물에 가다!(내돈내산)

성신여대 오므라이스 오물오물에 가다!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늘 부족하고 미흡한 포스팅을 올리는데도

늘 찾아와 주시고 포스팅을 봐주시는 

티스토리 분들께 매우 무한한 감사를

느끼는 바입니다. 오늘 올릴 내용은

성신여대 오므라이스집 오물오물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번에도 포스팅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그래도 잘 봐주셨음

싶은 마음에 오늘도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네 오늘은 전에 맛집 소개서에서 올린 성신여대 오물오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전에 떡볶이 만세의 마음에 드는 맛집들은 맛집 소개서에서 올린 맛집들 중에서

직접 가본다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요. 그 중 성신여대 오므라이스 맛집인

오물오물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성신여대 오물오물은 오르막길에 있는

아리랑 도서관 앞쪽에 위치하고 있어 걸어 가는게 좀 힘들어도 한번 가보셔서 

먹음 절대 후회 안할 맛집입니다. ㅎㅎ

네 무려 오므라이스 세트가 9천원이라니 완전 거저질 않나요?

그치만 이때 떡볶이 만세가 그렇게 많이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던지라

일반 오므라이스 메뉴를 시켜 먹었습니다. 네, 세트 메뉴 리뷰 기대

많이 하신 분들 정말 죄송합니다만 하필 떡볶이 만세가 저때 그렇게

크게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습니다. 거듭 말하지만 다시 한번 더 죄송

합니다. ㅎㅎ

 

예, 오므라이스 맛집 오물오물 내부입니다. 내부가 참 깔끔하죠?

떡볶이 만세는 이렇게 깔끔한 내부의 맛집을 무척 좋아하는 편입니다.

도대체가 뭐 하나가 그렇게 흠이 없네요. 오므라이스 가성비도 좋고

내부도 깔끔하고 더군다나 맛까지 있음 그야말로 금상첨화겠죠?

이렇게 맛도 가성비도 내부도 깔끔한 맛집들이 좀 더 많이 늘어났음

싶은 마음입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주는 된장국입니다. 국물도 맑고 맛도 제법 좋네요.

딱히 특별한 맛은 없어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일단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보다싶이 주방입니다. 네, 주방도 저렇게 깔끔한거 보이시죠?

떡볶이 만세가 아까 가게 내부가 깔끔한 맛집 좋다고 했는데 

떡볶이 만세는 가게 내부도 주방 내부도 저렇게 깔끔한 맛집이

제법 좋더라고요 요즘 맛집들 가운데서 맛은 좋은데 주방이 더

러운 곳도 있는걸로 아는데 여긴 맛도 가성비도 가게 내부도

주방도 깔끔해서 좋네요 ㅎㅎ

 

 

네 드디어 나온 기본 메뉴인 오므라이스입니다.

맛은 당연히 최고였네요. 제가 오므라이스를 좋아해도

오므라이스 맛집은 잘 안가는데요 여기 오므라이스 진짜

맛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분 후기담 보면 간이 제법 세다는

후기담도 있는데 떡볶이 만세는 무척 좋았습니다.

전에 맛대가리 없던 민트라떼로 기분 나빴던거 이번

오므라이스로 인해 기분이 다시 업하게 되네요 사실 맛에

대한 평가는 계속 구구절절 쓰고 싶지만 그 이후는 직접

가셔서 맛보시란 의미로 그럼 여기까지 마무리 하며 이상으로

떡볶이 만세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