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성신여대 카페 블랙 & 블랙에 가다!(내돈내산)

성신여대 카페 블랙 & 블랙에 가다!(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늘 부족하고 미흡한 포스팅을 올리는데도

늘 찾아와 주시고 포스팅을 봐주시는 

티스토리 분들께 매우 무한한 감사를

느끼는 바입니다. 오늘 올릴 내용은

성신여대 카페 블랙 앤 블랙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번에도 포스팅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그래도 잘 봐주셨음

싶은 마음에 오늘도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네 떡볶이 만세입니다. 오늘은 성신여대에 위치한 카페인

블랙 앤 블랙에 갔는데요 아무리 네이버를 뒤져도 위치가

나오질 않으니 제가 그냥 설명을 하겠습니다. 이 카페 블랙

앤 블랙이 위치한 곳은 전에 소개한 오므라이스 맛집 오물

오물이란 곳이 아리랑 도서관 맞은 편에 위치했단 소리를

한적이 있는데요 이 블랙 앤 블랙 카페가 있는 곳은 아리랑

도서관 가는 길에 위치해 있다고 봅니다.

 

네 보다싶이 무척 귀여운 캐릭터들로 가득한 안내문입니다.

제법 세심하네요. 맛도 이렇게 세심한지 무척이나 궁금해집니다.

 

보다싶이 음식들도 무척 깔끔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좀 주구난방 정신없어 보여도 음식 자체는 깔끔하게

잘나오는 편이긴 하네요. 전 여기서 햄치즈 그릴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픽했습니다. ㅎㅎ

보다싶이 깔끔한 테이블 상태입니다.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떡볶이 만세는 이런 깔끔한 상태의 음식점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보다싶이 깔끔한 주방상태입니다. 

깔끔한 주방상태도 제법 양호하고 무척이나

마음에 드네요. 전 맛이나 서비스도

무척 중요하지만 역시 맛집은 위생과 

청결이라 생각하기에 꼼꼼하게 이런것도

따지게 되더라고요 ㅎㅎ

 

네 드디어 시킨 햄치즈 그릴 샌드위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일단 맛을 봤는데요 샌드위치 맛은 제법 좋았습니다.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햄치즈 샌드위치 안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제법 맛을 잘 살렸거든요

그리고 사진에선 작아 보여도 저거 의외로 양 엄청 많아서 다 먹음 무척 배부

릅니다. 절대 적은 양 아녜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은 뭐 그저 그랬습니다.

좀 밍밍해서 맛이 없긴 한데 샌드위치 맛이 뛰어난데에 비해 아이싀 아메리카

노 맛까지 좋았음 여기 진짜 맛집이라고 강력히 추천했을텐데 싶은 아쉬움이

들더라고요. 이상으로 떡볶이 만세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