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성신여대 한줄 김밥 990에 가다!(내돈내산)

성신여대 한줄 김밥 990에 가다!(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늘 부족하고 미흡한 포스팅을 올리는데도

늘 찾아와 주시고 포스팅을 봐주시는 

티스토리 분들께 매우 무한한 감사를

느끼는 바입니다. 오늘 올릴 내용은

성신여대 한줄 김밥 990에 갔단 내용인데요

이번에도 포스팅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그래도 잘 봐주셨음 싶은 마음에 오늘도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네 보다싶이 한줄 김밥 900의 간판입니다.

간판이 김밥집이라 다들 김밥만 팔거라 그렇게

생각하실텐데 천만의 말씀 만만의 콩떡 전 여기서

따로 시켜 먹을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다름아닌

즉석 떡볶이죠 ㅎㅎ

보다싶이 주방 상태입니다. 무척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 있죠?

이런 곳이라면 언제라도 참 믿고 먹을만한 곳이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맛은 좋아도 주방의 위생상태가 불량한 곳도 많은데 여긴

주방이 깔끔한걸 보니 일단은 위생상태 부터가 제대로 합격점입니다.

 

예 보다싶이 가게가 좁아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테이블 상태도 참 깔끔하고 정돈이 잘되어 있는게 

이런 곳에서 충분히 먹어도 된다 그런 느낌을 벌써부터

뿜뿜 들게 합니다. 가게 안이 좁은게 흠이긴 하지만

주방상태도 테이블 위생상태도 일단은 합격점입니다.

 

네 여기저기 곳곳을 세심하게 찍었는데 참 이 가게 장점이

맛도 맛이겠지만 정말 위생상태가 깔끔하다 그 느낌이 들더라고요

이런 곳이라면 당연히 믿고 먹을만하지 않을까 벌써부터 그 느낌이

들고요. 더군다나 난잡하지 않고 정리정돈도 이렇게 잘되어 있는걸

보니 일단 가게 청결상태 위생상태는 당연히 합격점이고요. 

떡볶이 만세가 벌써 몇번이나 강조하는 청결상태 위생상태인데

그만큼 마음에 들어서 그럽니다. ㅎㅎ 

네 가게의 청결상태 위생상태가 왜 이리 좋은가 했더니

역시 대가의 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곳이었네요 옥치민

명인이시라는데 전 모르시는 분인데 이분 아시는 분들은

제발 제보 좀 부탁 드립니다. 

 

네 드디어 나온 즉석 떡볶이 입니다.

이곳 메뉴 이름으론 한줄에 스페셜이라는데

정말 구성이 참 알차죠? 가격도 착합니다.

저 비주얼에 무려 9,900원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곳이라면 만원이나 2만원 넘을 비주얼의

즉석 떡볶이가 말입니다. 맛은 일단 평범했습니다

일반적이고 무난한 즉석 떡볶이 맛이었어요

제가 이 가게의 제일 마음에 든 점은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고 깨끗한 위상생태와 싸게 먹히는

가성비 이 정도이네요. 이상 떡볶이 만세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