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성신여대 롤링 파스타에 가다!(내돈내산)

성신여대 롤링 파스타에 가다!(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늘 부족하고 미흡한 포스팅을 올리는데도

늘 찾아와 주시고 포스팅을 봐주시는 

티스토리 분들께 매우 무한한 감사를

느끼는 바입니다. 오늘 올릴 내용은

성신여대 맛집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번에도 포스팅이 부족하고 미흡하지만

그래도 잘 봐주셨음 싶은 마음에 오늘도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보다싶이 가게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가 인상적입니다.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나 테이블은 많고 저 부분만 찍어서 그렇지

저도 저때 방문했을때 손님이 제법 있던 편이었습니다.

보다싶이 메뉴 구성입니다 정말 알차죠?

 

 

오늘의 추천 메뉴인가 보네요 ㅎㅎ

 

메뉴판을 한번 찍어 봤습니다.

 

 

보통 롤링 파스타에 방문해 자리에 앉음 콜라를 이렇게 해서 줍니다.

직원이 따라주는지의 아닌지의 여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만이 직원이 따라주는 분 계심 저한테 제보 좀 부탁 드립니다. ㅎㅎ

 

 

네 드디어 메뉴가 나왔네요 메뉴는 매콤한 우삼겹 파스타로 시켰습니다.

호기심이 가는 메뉴라 한번 시켜 봤는데 세상에나 저상에나 너무 맜있네요

성신여대 롤링 파스타점에 방문하시는 분들 이 메뉴 꼭 시켜 보세요

대박으로 너무 맛있습니다 그야말로 말로 표현이 잘 안돼요 ㅎㅎ

 

 

마지막은 콜라로 마무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