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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예인 뉴스소식

방탄소년단 ‘Yet To Come’ 스포티파이 차트 3위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소개할 연예인 뉴스는

방탄 소년단의 신곡에 관한 내용입니다.

전에 앞서 방탄 소년단의 신곡 발표에 대해

소개를 하였고 이번에 다룰 포스팅은

방탄 소년의 신곡이 차트에 들었단 내용입니다.

 

출저 네이버

 

그룹방탄소년단의 신곡 ‘Yet To Come’이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Daily Top SongsGlobal)’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다. 세계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6월 10일 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발매한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Yet To Come (The Most BeautifulMoment)’은 공개 첫날 총 717만 8,605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 진입과동시에 3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또 다른 신곡 ‘달려라 방탄’은 547만 7,304회 스트리밍되면서 ‘데일리 톱 송 글로벌 ’ 차트 6위에이름을 올렸다. 새 앨범 ‘Proof’에 수록된 ‘For Youth’와 ‘Born Singer’는 각각 11위와 16위에 랭크됐다. 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송 글로벌’ 차트에는 새 앨범 ‘Proof’ 수록곡 외에도 방탄소년단과 콜드플레이가 협업한 ‘MyUniverse’를 포함해 모두 28개의 방탄소년단의 노래가 200위 안에 랭크됐다. 특히, ‘Butter’는전날 차트보다 76계단 상승해 50위에 안착했다.

 

‘YetTo Come’은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최신 차트(6월 10일 자)에서도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에서 1위를차지했다. 이 차트에서 ‘달려라 방탄’은 3위, ‘For Youth’는 5위, ‘Born Singer’는 9위를 기록했다.

 

한편,‘Yet To Come’은 세계 97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6월 11일 오전 8시까지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새 앨범 ‘Proof’가 발매 하루 만에 판매량 215만 5,363장을 달성함에 따라방탄소년단은 신보 발매 하루 만에 ‘더블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최초의 아티스트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