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뉴스소식

임영웅, 5월 스타 브랜드평판서 2위…1위 손흥민에 이어 연예인 中 단연 1위

네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이전에 소개드린 대로 떡볶이 만세가 요즘 정신없이 바빠져서 최근 포스팅이 많이 늦어지고 있는데 그래도 많이 기다려 주신 분들께 늘 감사할 따름입니다. 떡볶이 만세는 맛집이나 카페 말고도 관심 분야의 폭이 넓고 다양하여 간혹 이런저런 소식들을 올릴때가 있고 그때마다 호응이 좋아 보다 좀 더 힘을 내보는 떡볶이 만세입니다. 다들 응원해 주시니 저로선 감사할 따름이고 이번에 다룰 연예 포스팅은 임영웅씨에 관한 겁니다.

 

 

최근 임영웅씨가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위에 올랐다는 소식인데요. 1위는 축구선수 손흥민이 차지했는데, 손흥민이 EPL에서 득점왕에 오른 상황을 고려한다면 임영웅의 성적은 더욱 값진 결과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4월 29일부터 2022년 5월 29일까지 측정한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10,956,76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스타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4월 스타 브랜드 빅데이터 206,452,665와 비교하면 2.18%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스타 브랜드평판 분석은 예능인, 가수, 트로트가수, 드라마배우, 영화배우, 보이그룹, 걸그룹, 스포츠인을 대상으로 분석한 브랜드평판 상위권에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빅데이터 평판 알고리즘을 통해 소비자와의 관계를 분석한 것이다.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세부지표에 가중치로 추천지수가 포함되었으며 2위,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2,498,743 미디어지수 1,503,479 소통지수 2,094,768 커뮤니티지수 3,689,92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786,918로 분석되었다. 지난 4월 스타 브랜드평판지수 8,501,064와 비교하면 15.13% 상승했다고 합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임영웅 브랜드는 강력한 팬덤을 기반으로 음원,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소비자 참여를 극대화하고 있었다.

 

임영웅씨 응원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