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뉴스소식

박수홍 폭행 병원 실려감

안녕하세요 평소 연예인 뉴스를 토, 일요일에

올리는 떡볶이 만세가 오늘 갑자기 올리는 이유는

바로 다름아닌 박수홍씨 폭행 사건에 대한 일 때문

인데요 그 일은 뭐냐하면 박수홍씨의 부친께서 

박수홍씨를 폭행하여 현재 박수홍씨가 병원에

실려갔단 내용입니다. 그게 무슨 일이냐 하신 분들은

좀 더 정확한 정황을 위해 오늘도 역시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출저 네이버

 

방송인 박수홍(51)이 검찰 대질 신문 중 부친에게 폭행 당해 병원에 실려갔으며 박수홍은 4일 오전 10시쯤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에서 예정된 친형 박모씨와의 대질 조사를 위해 출석했고 부친 박씨와 형수 이모씨가 참고인 신분으로 함께 자리한 가운데 사고가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박수홍의 법률대리인 노종언 변호사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박수홍이 부친에게 폭행과 협박을 당한 뒤 큰 충격에 휩싸여 실신해 응급실에 실려갔다"라면서 "박수홍은 현재 정신을 추스르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노 변호사에 따르면 박수홍의 아버지는 조사 중 박수홍의 정강이를 걷어차는 등 여러 차례 가격했으며 박수홍에게 "흉기로 XX겠다"는 등의 협박도 했으며 박수홍은 "평생을 가족을 위해 일했는데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냐"고 소리치다 탈진했으며 경찰과 119 구급차가 출동했고, 실신한 박수홍은 인근 병원 응급실로 후송됐다고 합니다. 박수홍 형제의 갈등은 지난해 3월, 한 누리꾼이 박수홍의 유튜브에 단 댓글로 인해 수면 위로 떠올랐다고 하는데요. 누리꾼은 박수홍의 소속사 대표였던 친형 박씨 부부가 박수홍의 30년간 출연료 및 계약금 약 100억원을 횡령했다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논란이 일자 박수홍은 "대화를 요청했으나 오랜 기간 답변을 받지 못했다”며 갈등을 인정했으며 개그맨 손헌수는 박수홍이 부친에게 폭행 당했다는 소식에 안타까움을 표했으며 4일 손헌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수홍이 부친에게 폭행을 당해 병원으로 후송됐다는 기사 캡처 화면과 함께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되면 안되는 건가”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손헌수는 “검사가 여섯 번이나 바뀌고, 바뀔 때마다 다시 똑같은 질문 반복하고, 또 바뀐 검사는 취조하듯이 물어보고 억울하면 증거나 자료는 직접 구해오라 했다는데요.

 

출저 네이버

 

증거는 차고 넘치는데 가해자가 억울하면 안 된다면서 갑자기 대질 조사해야겠다고 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박수홍은 합의를 위해 노력했으나 무산됐고, 지난해 4월 검찰에 고소장을 내고 곧바로 116억원 손해배상 청구소송도 제기했으며 서울서부지검은 지난달 8일 구속된 박수홍의 친형 박씨를 지난달 22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형사3부에 송치했고 박씨는 매니지먼트 법인을 설립한 뒤 동생 박수홍과의 수익 배분 약속을 지키지 않고 출연료 등을 가로챈 혐의를 받으며 검찰은 횡령액이 수십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 “아버지는 분명히 폭행을 할테니 무섭다고 신변 보호를 원했는데 무시당했다”며 “여러 피해자들이 왜 조사받다가 생을 마감하는지 알겠네.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되면 안 되는 건가”라고 억울함을 호소했으먀 박수홍의 부상 정도는 크지 않지만 충격이 커서 과호흡이 오는 등 안정이 필요해서 병원으로 이송해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족 대신 노 변호사가 보호자로 곁을 지키고 있으며 앞서 박수홍은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형 박씨와 금전적 갈등으로 긴 법적 다툼을 이어오고 있다. 이들의 갈등은 지난해 3월 외부에 알려졌다고 합니다. 

 

당시 박수홍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형과 형수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으며 이에 친형 박씨는 횡령 의혹을 부인해왔으며 이씨는 “박수홍의 아버지가 그 전에도 그런 말을 계속했다고 한다”면서 “박수홍이 그 자리에 주저앉아 절규를 하면서 울었다고 하며 박수홍이 아버지가 아니라 형에게 ‘대체 나한테 왜 그러냐. 가족을 위해 헌신을 했는데’라고 울면서 얘기하니까, 형은 ‘오. 주여’라는 한마디만 했다고 한다. 형과 형수는 (아버지의 폭언과 폭행을) 제지하지 않고 박수홍이 실려갈 때까지 지켜보기만 했다고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박수홍 아버님 미우새에서 출현하실 때 사람 괜찮아 보이고

참 좋게 봤는데 역시 사람은 보이는 것만 전부가 아닌가 봅니다.

아버지한테 이런 일을 당한 박수홍씨가 너무나도 불쌍하네요

연예인 소식은 주말에만 올리는 떡볶이 만세이지만 박수홍씨의

이런 사실을 모든 분들이 아셨음 싶어 이렇게 올리게 됩니다.

저 또한 박수홍씨를 도와드릴 방법은 없지만 그래도 최대한 많은

이들이 아는게 그나마 박수홍씨를 도와주는 방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연예인 뉴스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궁민 진아름 결혼  (150) 2022.10.09
박수홍 친형 구속  (190) 2022.10.08
빅마우스의 최근 전개  (154) 2022.08.27
김호중 영화와 근황  (108) 2022.08.21
박은빈 우영우는 영원하다  (168) 202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