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신병 제작
안녕하세요 떡볶이 만세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에 대한 내용은 바로
다름아닌 드라마 신병 제작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이 드라마 신병이 과연 어떤 내용을 주로 담고 있고
어떻게 제작을 하고 있는지 지금부터 그럼 그 내용을
살펴보며 오늘도 역시 START! 하겠습니다 ㅎㅎ
보다싶이 현재 제작중인 드라마 신병은 2억 5천만 뷰를 기록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의 작품으로 최근 올레 TV에서 드라마 신병 파트 1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 나올 등장인물 박민석, 최일구, 성윤모의 목소리가 더빙 성우일지에 대해서도 최근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유튜브에서도 대박난 작품인만큼 최근 드라마로 만들어저 파트가 공개된 만큼 어떤 방향을 불어올지 그만큼 많은 기대를 받고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유튜브 장삐쭈의 원작 드라마 신병의 등장인물이자 주연으로 정승훈씨 역시 발탁되어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신병은 좋은 놈부터 나쁜놈 이상한 놈부터 별별 놈들이 죄다 모인 그곳에서 군수저 신병이 입대하면서 그려낸 드라마로 신병 파트 1은 이미 공개된 상황으로 배우 목소리, 성우, 더빙등을 향한 모두의 궁금증이 현재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어제 포스팅한 이상한 변화 우영우의 아성에 이어 이번에 제작하여 파트 1이 공개된 드라마 신병 역시도 한드의 바람에 큰 화제를 몰고 올지 그거 역시 상당히 기대되는 상황이 아닐래야 아닐수가 없는데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전개 방식이 무모하면서도 올곧은 방식의 사이다라면 드라마 신병은 어떤 전개로 이어갈지 참으로 기대가 큽니다.
실제로 드라마 신병은 원작자 장삐쭈의 군대 경험을 모티브로 만든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신병이 어떻게 흥미 진진하고 유쾌하게 군생활을 그려낼지에 대한 기대가 큰 것 역시도 사실이고요. 사실 군을 다룬 프로는 푸른거탑, 진짜 사나이, 가짜 사나이 등 수도 없이 많지만 유튜버의 인기 군드라가 직접 제작되어 대중매체에서 보여진다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그 덕에 정말로 기대가 크지 않을 수 없습니다. 현재 공개되는 신병 파트 1은 총 10화의 분량 중 1~5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수저 신병의 시점으로 다채로운 군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드라마 신병은 ENA 채널에서도 방영된다고 하며 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11시에 방송된다고 합니다. 이 분량의 공개시간은 내달이며 그래도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잠시 스포를 하자면 이제 막 자대배치를 받은 신병 박민석(김민호 분)은 상병 최일구(남태우 분), 일병 김상훈(이충구 분)의 혹독한 신고식과 함께 녹록지 않은 군생활에 첫 발을 내딛지만 금수저보다 더 무서운 군수저, 바로 사단장의 아들이란 것이 밝혀지며 대단한 서스펜스급 반전을 맞이한단 이야기가 이 내용의 첫 시작입니다.
그러나 모두가 환영하고 굽신대는 상황만이 조성된다면 이 드라마가 이어지지 않듯이 사단장의 아들임에도 어딜가나 갈등을 조성하고 신병 박민석을 협박하는 이도 존재하며 드라마 신병은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배우들의 열연이 정말 굉장히 높은 드라마인걸로 알고 있으니 지금까지 대박을 터트린 최근의 한류 드라마처럼 지금 방영하는 드라마 신병 역시도 어떤 화제를 몰고 오고 대박을 터뜨릴지 무척 기대가 되고 흥분이 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이 드라마의 내용은 군수저 덕을 보려는 선임들이 꼼수가 참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드라마가 아닐래야 아닐수가 없습니다.
물론 엄연히 원작과의 차이 역시 존재해 새 인물들도 투입되나 원작을 해치지 않고 자연스레 드라마에 녹아드는 형식으로 진행되니 원작과 드라마의 차이점을 보시고 싶다면 두 작품 다 참고해 보시는 것도 굉장히 좋은 방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드마라를 앞두고 드라마 신병에 출현하는 배우 전승훈은 "편안하고 재밌게 봐주셨음 좋겠다"라며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이런 인터뷰를 한적이 있는데요. 배우 정승훈은 소속사를 통해 "뜨거운 관심 속에 아직은 부족하지만, 작년 겨울 정말 혼심의 힘을 다해 촬영한 작품" 이라며 "편안하고 재밌게 봐주셨음 좋겠다" 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포스팅을 마쳤는데요.
역시나 제 포스팅에 만족하셨음 오늘도 댓글 공감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ㅎㅎ